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버이날 가심비 저격 만원이하 선물 추천

어버이날 가심비 저격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가심비와 가성비 입니다.

5월은 가정의 날이고 5월 8일이 이제 1주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어버이날은 주말이라서 집에 가시는 분들도 많을꺼고

어버이날 선물 준비도 고민이 되실텐데

 

오늘은 어버이날 가심비 저격 선물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위에 사진의 선물이 얼마정도 값을 하는것 처럼 보이시나요?

 

카네이션에 선물박스에 디퓨저 까지

 

제가 보기엔 최소 1~2만원 정도는 할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로 저 선물은 단돈 7,000원 입니다.

 

그래서 용돈이 적은 학생들이 부모님께 선물해 드리기 정말 좋겠다고 생각되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가심비를 저격하는 스토어는 바로 다이소인데요

저 선물 역시 다이소에서 구매한 선물입니다.

 

준비물은 5,000원 짜리 디퓨저와 2,000원 짜리 선물박스

 

디퓨저의 경우 포장을 뜯고 뒷부분의 5,000원이라고 적힌 부분은 가위나 칼로 자릅니다.

그런 다음 다이소에서 파는 선물박스에 넣으면 끝입니다.

 

그렇게 하면 선물이 완성되고 포장지 등을 사서 꾸며주면 더욱 예쁠 것 같네요

 

 

아주 간단하지만 저렇게 포장하고 가격표만 떼어도

2만원 정도 하는 디퓨저를 선물하는 느낌입니다.

 

제가 이렇게 선물을 준비한 이유는 돈이 없어서는 아니고..

현금도 드려봤지만 잘 사용하지 않으시고...

카네이션 생화는 곧 죽어서 아쉽고..

드라이 플라워나 비누꽃을 집에 점점 쌓여가서 

차라리 잘 사용하시라고 카네이션 디퓨저를 준비하게되었어요

 

이렇게 준비하니 7,000원으로 가볍게 준비가 가능하고

 

저기에 현금도 함께 드려도 좋을 것 같네요

학생들의 경우 가심비를 저격하는 어버이날 가심비 저격 선물로 손색 없을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면서 뜻밖에 가심비를 저격당해서

관련 정보는 나누고자 글을 썼고

 

저처럼 부모님께 현금도, 꽃도 자주 드리신 분들은 가심비 있게 디퓨저를 선물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들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5월 행복한 가정의 달 보내세요~